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정보/공연,전시

드라마, 모현민 타이 블라우스

by goodday25 2022. 12. 18.
728x90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이 드라마를 보면서 박지현 배우가 눈에 많이 들어오게 되네요. 모 현민 역할을 한 박지현 배우가 입고 나온 블라우스 두 가지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ICHAA 미샤도트패턴블라우스

*출처tvN재벌집막내아들, 각 브랜드홈페이지

도트 패턴의 잘 드러난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입니다. 처음 드라마를 봤을 때 어디서 본 것 같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작년 방영작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혜교가 입고 나왔던 블라우스였습니다. 같은 블라우스를 입었는 조금은 다른듯하면서 두 배우 모두 너무 잘 어울리는 블라우스 인 것 같습니다. 잔잔한 도트블라우스라서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인데요 두배우 모두 차분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 것 같습니다. 이 블라우스는 샤 스커트와 세트로  나 온제품인데 같이 착용하면 원피스의 느낌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어깨선 부분 잘 맞으면서도 몸에 너무 타이트하게 붙지 않으면서 너무 부하게 보이지도 않고 타이트하게 보이지도 않아서 어디에나 잘 매칭 되는 블라우스로 앞, 뒤 몸판에는 안감 처리는 하고 소매 부분은 은은하게 시스루 느낌을 살려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함을 잘 살린 디자인입니다. 이 블라우스의 특징은 도트무늬와 타이 칼라인데요. 이 타이 칼라는 떨어트려 한번에 두르면 끈 형태로 묶을 수도 있고 리본으로 연출되거나  아예 머플러의 느낌도  낼 수 있습니다. 

같은 원단의 샤 스커트는 A라인실루엤으로 같이 입으면 원피스 느낌이 나면서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크림 컬러의 이 블라우스는 정장으로 연출 가능하고  직장인들이 평상복으로 입고 다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잔잔한 도트가 마음에 드는 블라우스였습니다.

*출처 tvN재벌집막내아들;각 브랜드홈페이지

 

COMMON UNIQUE의 메리온 타이 커프스 블라우스

*출처 tvN재벌집막내아들;각브랜드 홈페이지


이상하게 눈이 가는 블라우스입니다. 박지현 배우가 입고 나와서 그런지 너무 맘에  들어서 찾아보았는데. 정장에 배칭 해도 예쁘고 청바지나 스커트에 입어도 이쁠 디자인입니다. 여성스러움이 한껏 드러난 블라우스인데요. 타이 블라우스의 정석에 맞게 큼지막한 리본 형태로 카라는 연출하는 것이 가 이쁜 디자인입니다. 로맨틱하고 야리야리한 실루엣이 연출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블라우스입니다. 빛 따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이 나타나는 디자인으로 넥 라인에 달려있는 타이를 활용하려 멋스럽게 늘어뜨리거나 리본으로 묶는 등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실루엣은 살짝 여우 있는 품으로 제작되어 자연스러운 체형 커버를 도와두며 바디를 따라 내추럴하게 흐르는 핏은 야리야리함도 느껴집니다. 어깨와 소매단에 셔링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넓은 커프스 디자인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 주었습니다. 소재는 가볍고 드라이한 텍스처의 원단으로 제작되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고 주름이 더해져 멋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우 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보디라인이 은은하게 비쳐 실루엣이 자연스럽게 표현되고 노출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너를 착용하기를  권해드립니다. 많이 비치는 것이 아니라서 은은한 광택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하기에 좋은 디자인으로 넓은 커프스가 더욱 여성스러움과 깔끔함을 더욱 부각시키는 디자인입니다.
FABRIC는 RAYON 80 + NYLON 20 %

*출처 tvN재벌집막내아들;각브랜드 홈페이지

아쉽게도 처음 입고 나온 도트 블라우스는 지금은 판매가 안 되는 것으로 나오더라고요. 두 스타일 모두 카라 부분이 타이 형태로 된 것이 특징인데 재킷과 코트 안에 매치해서 입기에 괜찮은 디자인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정장 바지는 잘 입지 않아서 스커트나 청바지, 일자 통바지에 매치해서 입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반응형